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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식박스

신라면세점이 면세품을 중국인들을 위한 역직구를 알리바바 자회사와 차이냐오 협약으로 서비스

by 아재상식 2022. 7.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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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이 면세품을 중국인들을 위한 역직구를 알리바바 자회사와 차이냐오 협약으로 서비스 하는 것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국내에서 해외 물건을 쉽게 사는데 해외에서 국내 면세품을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가 시작된다고하여 3개의 언로사 뉴스를 요약 정리해보았습니다.

1. "K뷰티, 중국 공략" 신라면세점, 역직구 서비스 시작

신라면세점이 면세품 역직구 서비스를 열었다.
신라면세점은 역직구 서비스를 위해 지난 6월 중국 물류 플랫폼이자 알리바바 자회사인 '차이냐오'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에 중국 소비자들은 집 앞까지 편리한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1306738?sid=101 

 

"K뷰티, 중국 공략" 신라면세점, 역직구 서비스 시작

신라면세점이 면세품 역직구 서비스를 열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은 국산품 온라인 해외판매(역직구) 서비스를 열고, 중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한국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패션 등

n.news.naver.com

2. K-뷰티·패션 온라인서 간편하게… 유통업계 역직구몰 ‘붐’

유통업계가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역직구 몰을 열거나 역직구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정부 허용이 풀린 면세업계 뿐만 아니라 기존에 역직구몰을 운영하던 CJ올리브영과 G마켓 등도 사업을 강화하고 나섰다.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운영 중인 올리브영 글로벌몰은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한국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역직구 플랫폼이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4/0004867541?sid=101 

 

K-뷰티·패션 온라인서 간편하게… 유통업계 역직구몰 ‘붐’

유통업계가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역(逆)직구 몰을 열거나 역직구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해외 여행이 늘어나는 등 엔데믹 기대감이 큰 상황이지만 여전히 글로벌 MZ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n.news.naver.com

3. 신라면세점, 역직구 서비스 시작 “K-뷰티 수요 공략”

신라면세점이 직접 한국 방한이 어려운 외국 고객들을 위해 면세품 역직구 서비스를 열었다.
신라면세점은 역직구 서비스를 위해 지난 6월 중국 물류 플랫폼이자 알리바바 자회사인 '차이냐오'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중국 소비자들의 집 앞까지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차이냐오는 한국내 물류 작업부터 중국 내륙까지 신라면세점 상품 배송을 모두 담당한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118172?sid=101 

 

신라면세점, 역직구 서비스 시작 “K-뷰티 수요 공략”

신라면세점이 직접 한국 방한이 어려운 외국 고객들을 위해 면세품 역직구 서비스를 열었다. 15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은 국산품 온라인 해외판매(역직구) 서비스를

n.news.naver.com

신라면세점이 면세품을 중국인들을 위한 역직구를 알리바바 자회사와 차이냐오 협약으로 서비스 하는 것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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