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리살다와 GS프레시몰간의 통합 유료 멤버십 인 프라임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달리살다
달리살다는 충성 고객 육성을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GS리테일에서 만든 장보기 사이트 입니다.
'달리살다에서 장보는 것만으로 차근차근 나만의 오가닉 라이프를 만들어 가자 ' 가 달리살다 서비스의 목표입니다.
관련 기사 - GS리테일, '달리살다·GS프레시몰' 통합 유료 멤버십 출시
GS리테일은 온라인 플랫폼 통합 유료 멤버십 '프라임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프라임 멤버십은 GS리테일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과 가치소비 전문몰 '달리살다'를 아우르는 통합 유료 멤버십입니다.
GS리테일은 충성 고객 육성을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달리살다 유료 멤버십 '달리드림'을 GS프레시몰로 통합하기로 했습니다.
http://v.media.daum.net/v/20220717115910168
달리살다와 GS프레시몰간의 통합 유료 멤버십 서비스 출시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 시사, 경제에 도움이되는 참고도서 구경하기 ]
https://link.coupang.com/a/r4p15
반응형
'상식박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델타 LG 인공지능 아티스트가 '2022 뉴욕 페스티벌 '더 퓨처 나우' 수상 소식 (0) | 2022.07.17 |
---|---|
여행자 휴대품 면세 한도를 600달러에서 800달러 상향 검토 (0) | 2022.07.17 |
청정원 얌얌박스를 대상㈜ 청정원에서 출시 (0) | 2022.07.17 |
로티, 로리 캐릭터를 위한 롯데월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개최 (0) | 2022.07.17 |
보성 녹돈 버거를 한국맥도날드에서 로컬소싱 제품 출시 소식 (0) | 2022.07.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