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박스

피로한가 확인하는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by 아재상식 2022. 7. 29.

[ 경제 상식 참고 도서 구경하기 ]

반응형

피로한가 확인하는 자가진단 체크리스트를 알아 보겠습니다.

 

나의 피로도 확인

 

나의 피로도 확인해보기 위한 자가진단을 몇가지 체크해보자.

 

감기에 쉽게 걸리고 걸려도 1주일 이상간다.
원인을 알 수 없는 두통, 요통, 근육통이 계속되는데 검사해도 알수 없다.
밥맛이  없고 음식이 맛있다고 느껴지지 않는가 ?

 

스스로 감당하기 어렵다는 생각의  피로감을 최근 느낀적 있는가 ?
잠을 자도, 휴식을 취해도  회복되지 않는다.
일을 할때 피로 때문에 업무 성과가 잘 나지 않는다. 

깉은 수면에 빠지 못한다.

 

나의 피로도 확인을 위한 자가진단을 해보았다면 , 나의 상태를 짐작할 수 있다.

 

위험한 피로 상태일 가능성 높을때 나타나는 현상들인데 갯수가 많으면 자신을 몸의 피로를 풀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자.

건강한 몸은 나의 재산이다.

 

피로도 확인하는 자가진단 체크리스트를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경제 상식 참고 도서 구경하기 ]

댓글